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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조정 및 취소처리 안내
2018.03.12 (조회수 919)

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조정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, 수강신청 조정의 경우는 담당교수의 서명을 얻은 수강신청조정원을 가지고 행정실로 방문하여 주시고, 수강신청 취소의 경우는 마이스누에서 취소신청을 한 이후 취소원을 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수강신청 조정 및 취소 기간

  

구분

기간

비고

학과 수강신청 조정

2018.3.9.() ~ 3.12.()

수강신청정정요청서(초안지) 처리

(학사행정 > 수업 > 수강신청관리 > 학과강좌별수강신청정정)

수강신청 취소

2018.3.9.() ~ 4.19.()

포털 mySNU 학사정보에서

취소요청 후 요청서에 담당교수

서명을 득하여 소속학과에 제출

수강신청 취소 승인

2018.3.9.() ~ 4.23.()

학사행정 > 수업 > 수강변동관리 > 정규학기수강취소승인에서 처리

2. 유의사항

.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, 학사과-1592(2018.2.12.)에 근거하여 2018.3.8.()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하며 별도의 취소기간 없음.

. 기 졸업(수료)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, 이전 과정의 졸업(수료) 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(수료)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(수료)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

. 온라인 미신청, 취소원 미제출, 승인 누락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시 확인 요망

. 규정학기초과자는 1학점 이상 수강하여야하며, 수강취소로 수강신청학점수가 0학점이 될 경우 미등록제적 될 수 있으므로 수강취소 승인시 확인 요망

 

붙임  1. 수강신청 정정요청서 1.

     2. 수강신청 취소매뉴얼 1.

     3. 교과구분 및 재이수구분 변경방법 안내 1. 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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