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조정 및 취소처리 안내 | |||||||||||||
2018.03.12 (조회수 1,041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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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조정 및 취소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, 수강신청 조정의 경우는 담당교수의 서명을 얻은 수강신청조정원을 가지고 행정실로 방문하여 주시고, 수강신청 취소의 경우는 마이스누에서 취소신청을 한 이후 취소원을 행정실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수강신청 조정 및 취소 기간
2. 유의사항 가. 군휴학생 원격수업의 경우, 학사과-1592(2018.2.12.)에 근거하여 2018.3.8.(목)까지 군인공제회 나라사랑포털을 통해 학생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취소하며 별도의 취소기간 없음. 나. 기 졸업(수료)한 과정에서 들은 교과목을 다시 신청하는 경우, 이전 과정의 졸업(수료) 사정시에 사용한 교과목은 현재 과정의 졸업(수료)사정에 사용할 수 없으므로 변경 기간을 활용하여 졸업(수료)에 필요한 학점을 신청할 수 있도록 안내 요망 다. 온라인 미신청, 취소원 미제출, 승인 누락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수시 확인 요망 라. 규정학기초과자는 1학점 이상 수강하여야하며, 수강취소로 수강신청학점수가 0학점이 될 경우 미등록제적 될 수 있으므로 수강취소 승인시 확인 요망
붙임 1. 수강신청 정정요청서 1부. 2. 수강신청 취소매뉴얼 1부. 3. 교과구분 및 재이수구분 변경방법 안내 1부. 끝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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